꿈해몽

[무료 꿈해몽] 이상형,이성이 나오는 꿈

잡학지식100 2020. 6. 1. 10:36

▶이성이 꿈에 나오는 꿈

모르는 이성이 꿈에 나오면 자신의 애인을 나타내는 것으로 새로운 친구를 만나거나

기쁜 일이 생길 암시 입니다.

 

▶이성친구 꿈해몽

이성 친구의 꿈은 친구가 자신이라는 것으로 꿈이 좋은 느낌의 꿈 이였다면 꿈의 사람이

자신에게 호의를 가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성과 사이 좋게 지내는 꿈

이런 좋은 느낌의 꿈은 연애운이 크게 올라가고 있는 암시 꿈 입니다.

하지만 이미 연인이 있는 경우 라면 자신의 끼가 문제 될 수도 있습니다.

조심해서 대해 주세요.

 

▶이성과 함께 있는 꿈

모르는 장소에 이성과 함께 있는 꿈도 길몽 입니다. 연애운이 아주 잘 따라주고 있습니다.

 

▶이성에게 키스하는 꿈

이성과 키스하는 꿈은 연애운과 관련되지만 주로 자신의 주관을 말하고 있습니다.

연애에 대해 관심도 높아지고 좋은 느낌이었다면 좋은 만남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성에게 강제로 키스하는 꿈

이성에게 억지로 키스를 하는 꿈은 자신의 연애에 대한 감정이 아주 강해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초조해 하지말고 천천히 진도를 밟기 바랍니다.


 

▶이성에게 고백하는 꿈

이 꿈은 운기가 상승하는 대길몽 꿈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 이성이 자신을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두사람의 사이가 깊어지는 암시도 있습니다.



 

 

▶이성을 유혹하는 꿈

이성을 꼬시는 꿈은 자신의 연애운이 상승 중이라는 것을 알려주고 이성이 자신을 초대 했다면

사랑에 적극적으로 달려들고 있는 표시 입니다. 반대로 이성을 초대 했다면 자신의 욕망이나

아니면 멋진 만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남성이 알몸으로 나오는 꿈

여성이 꿈을 꾸었다면 그 사람에게 접근하면서 초조해 하는 것은 해서는 안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여성이 알몸으로 나오는 꿈

남성이 꿈을 꾸었다면 사랑의 접근하는 방법은 적극적으로 하라는 걸 의미 합니다.

하지만 상대방이 싫어하게끔 억지로 접근 해서는 안되고 상대의 기분을 참작하고 접근해야 합니다.



 

 

▶얼짱 이성이 나오는 꿈

실제로 봐도 좋고 꿈에서도 봤다면 길몽 꿈 입니다. 미남을 본 꿈은 어떤 일도 순조롭게 진행 되는것을

암시하고 미녀를 본 꿈은 재물운이 따라오는 암시 꿈 입니다.




1. 이성과 웃으면서 이야기하는 꿈을 꾸었다면 취업이나 승진 또는 새로운 사랑이 시작될 수 있다.
2. 누군가(이성)이 나를 쳐다보는 꿈은 쌓아온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 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
3. 이성에게 사랑을 고백 받는 꿈은 어둡고 힘들었던 시절이나 가난을 벗어날 수 있다.
4. 이성이나 연인과 언쟁을 하는 꿈은 오랫동안 기다리던 소식이나 약속이 지켜진다.
5. 소풍을 가거나 여행을 가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 남에게 인정을 받거나 직장에 이동 운이 있을 수 있다.



1. 처음보는 이성과 데이트

현재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아쉬운 감정이나 가까워지는 것을 의미하고 솔로인 경우 심리적으로 외로운 상황을 반영하지만 새로운 인연이 나타나거나 재물운이 증가하는 것으로 봅니다.

2. 낯선 사람과 차를 타는 꿈

꿈속에서 자동차는 사업이나 가정, 단체를 상징하기 때문에 모르는 사람과 차를 타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서 상의를 해야 하는 사람을 만나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해석합니다.

3. 누군가 나를 죽이는 내용

모르는 사람이 나를 죽이는 꿈은 건강을 유지하고 일이 순조롭게 풀릴 징조로 생각할 수 있지만 죽지는 않고 두려움만 느낀다면 재물을 잃거나 병에 걸리는 등 나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4. 낯선 사람이 시비 거는 꿈

처음 보는 사람이 시비를 걸거나 욕을 하지만 맞받아치거나 싸우지 않고 참는 꿈은 그동안 문제가 됐던 일을 무난하게 해결하고 이후에 진행하는 일은 잘 풀린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5. 누군가 죽을 거라는 생각

조금은 뜬금없지만 막연하게 누군가 죽을 거라고 추측하거나 생각하는 꿈은 뜻밖의 돌발 상황이나 문제를 찾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릴 거라는 자신감을 갖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6. 살인 장면을 목격하는 꿈

처음 보는 사람이 죽는 모습을 봤다면 다른 사람에 관계된 일을 하거나 자신의 일을 하다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지만 순조롭게 처리하고 좋은 결과가 나온다고 볼 수 있습니다.

7. 모르는 사람의 시체를 봄

죽은 사람이 나오는 내용은 길흉이 존재하는 꿈으로 모르는 사람의 시체는 자신의 죽음을 의미하는 것과 동일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새로 태어나는, 정신적인 성숙과 지위 상승을 뜻합니다.

8. 처음보는 사람과 악수하기

꿈에서 악수를 하면 누군가와 결혼을 하거나 협동해서 일을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손에서 체온이 느껴진다면 순조롭게 일이 풀리지만 차갑게 느껴졌다면 결과가 아쉬울 수 있습니다.

9. 누군가에게 인사하는 꿈

내가 먼저 인사를 했다면 현실에서 누군가에게 부탁을 하고 꿈을 이룬다는 것으로 해석하지만 상대방이 부정적인 의사를 밝혔다면 부탁하는 일이 거절당해서 좌절하게 됩니다.

10. 모르는 사람과 성관계

육체적인 관계를 하는 꿈은 성적인 욕구가 많거나 현실에서의 에너지가 증가한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지만 유흥업소에 방문하거나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구설수를 조심해야 합니다.

11. 내 집에서 목욕하는 사람

꿈에서 몸을 깨끗하게 하는 행위는 전체적인 운이 상승하는 것으로 보기 때문에 모르는 사람이 본인의 집에서 목욕하는 꿈은 건강이 좋아지거나 금전적인 여유가 생김을 의미합니다.

12. 팔이나 다리가 저리는 꿈

자세하게 기억은 안나지만 꿈에서 누군가를 보고 팔이나 다리가 저리거나 마비가 되어서 움직이지 못하는 꿈을 꾼다면 짝사랑하는 사람이 있거나 그런 상대를 만나는 예지몽입니다.

13. 날아온 병을 잡아 깨트림

꿈속에서 누군가가 내 쪽으로 던진 병을 잡아서 깨트렸다면 걱정이나 두려움이 사라지고 자신감을 갖게 되거나 혹은 그렇게 과감한 결단력이 필요한 상황이 온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14. 누군가 찔러서 피가 나옴

누군가를 날카로운 물건으로 찔러서 피가 나의 몸에 튀거나 흘러나오고 있다면 다른 사람의 일을 도와줘서 좋은 결과를 얻거나 나에게 필요한 돈을 빌리는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15. 처음 보는 사람이 자고 있음

낯선 사람이 내가 쓰고 있는 침대에 누워있는 꿈은 결혼을 암시하는 꿈이기 때문에 미혼자라면 새로운 연인이 생기고 연애를 하고 있다면 지금 만나는 사람과 결혼할 확률이 높습니다.

16. 나란히 길을 걸어가는 꿈

누군가와 손을 잡거나 어깨동무를 하는 등 나란히 걸어가는 꿈은 같은 직종에 종사하는 두 사람이 서로 합심해서 노력한 결과 좋은 성과를 이루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17. 발자국을 따라서 걷는 꿈

눈이나 모래 위에 새겨진 발자국에 자신의 발을 맞춰서 걸어가는 꿈은 내가 진출한 분야에 먼저 개척하거나 모범이 될만한 사람을 보고 쉽게 따라가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18. 함께 나란히 누워있는 꿈

사업 파트너나 동업자와 함께 일을 진행하고 결과를 기다리는 시점으로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지만 내가 생각한 것보다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기다리는 시간이 필요함을 암시합니다.

19. 누군가 엎드려 뻗쳐있는

바닥에 손바닥만 대고 엎드린 사람은 내 의견에 동의하는 사람을 의미하지만 정체는 늦게 발견하고 만약 몸 전체를 땅에 대고 누워있다면 해결하기 어려운 불행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20. 모르는 사람 장례식 조문

모르는 사람의 장례식에 참석해서 조문을 표하는 꿈은 예기치 못한 소득이나 내가 하는 일이 좋은 성과를 거둬서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고 돈과 명예를 얻는다는 것으로 해석합니다.

21. 누군가의 등에 업히는 꿈

현재 힘든 일이 많아도 의지할 곳이 없이 외롭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조만간 정신적으로 의지하고 믿을 수 있는 연인을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2. 칼날에 신체가 절단되는

누군가가 마구잡이로 휘두르는 날카로운 물건에 목이나 허리처럼 중요한 부분이 잘려나가는 꿈은 권력이나 재물운이 증가하는 것으로 하는 일이 잘 풀리고 안정적인 생활을 하게 됩니다.

23. 팔을 자르거나 부러뜨림

누군가의 팔을 부러뜨리거나 자르는 내용의 꿈은 잔인하고 불길하지만 사람들과의 경쟁을 통해서 승리하고 자신의 능력을 발휘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24. 누군가 매우 늙어보임

정확하게 누군지 기억이 안 나거나 모르는 사람이지만 얼굴이 심하게 늙어 보인다면 오래전에 했던 일을 다시 진행하게 되거나 현명한 사람에게 조언을 받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다 항구 항해 고래 용 물개 꿈해몽  (0) 2020.08.29
배 선박 항해 하는 꿈해몽  (0) 2020.08.29
[무료 꿈해몽] 공동묘지 무덤  (0) 2020.04.13
물건,집 등을 사고 구매하는 꿈  (0) 2020.02.20
어머니 꿈해몽  (0) 2020.02.19